남자친구와 열애 결별 오연서 과거 나이 몸매 인스타 화보

검은사막.화유기 오연서 몸매 인스타 프로필 알아보기
오연서몸매
왔다 장보리에서 연기를 너무 잘해
아직도 기억이 나네요^^
이번엔 케이블채널 tvN 새 주말드라마 " 화유기 " 에서
삼장 진선미 역을 맡아 화제가 되고 있네요
악동요괴 손오공(이승기)과 삼장 진선미(오연서) 러브라인?
기대되네요^^

탤런트 . 영화배우 오연서 (오햇님)
1987년 6월22일 생 나이 31세. 만30세
170cm . 몸무게 비밀
소속사 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
2002년 걸그룹 Luv 러브로 데뷔
드라마.뮤직비디오.모바일광고모델등
다방면으로 활동중이네요